Home > Tour> Package Tour
일정 01 일정 02 일정 03 일정 04 목록 신청하기

픽미업 고품격 2018 서울로(4박5일)

투어시간
09:00~19:30
투어요금
556,000(인/기준:10인)
포함사항
호텔, 가이드, 차량, 중식/석식, 입장료, 체험비, 기타 도복
픽업&센딩
투숙하고 계신 호텔에서 픽업과 센딩이 이루어 집니다
투어가능일
연중무휴
유의사항
※기준 인원 이하인 경우 별도 문의
기상 상황에 따라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제안내
모든 상품은 공급가액 기준이며, 세금계산서 발행시 10%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역사박물관-경복궁-북촌한옥마을, 광장시장

09:00~19:00

(서울역사박물관)
서울역사박물관은 조선시대를 중심으로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서울의 역사·문화를 정리하여 보여주는 도시역사박물관입니다. 세계적인 대도시로 도약하는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널리 알리고 문화유산을 수집, 보존, 연구, 전시하는 대표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여, 서울시민 개개인에게는 자긍심과 소속감을, 외국인에게는 우리 문화의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경복궁)
경복궁은 1395년 태조 이성계에 의해서 새로운 조선왕조의 법궁으로 지어졌습니다.
경복궁은 임진왜란 때 상당수의 건물이 불타 없어진 아픔을 갖고 있으며, 고종 때에 흥선대원군의 주도 아래 7,700여칸에 이르는 건물들을 다시 세웠습니다. 그러나 또 다시 명성황후 시해사건이 일어나면서 왕조의 몰락과 함께 경복궁도 왕궁으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고 말았습니다. 경복궁에는 조선시대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경회루와 향원정의 연못이 원형대로 남아 있으며, 근정전의 월대와 조각상들은 당시의 조각미술을 대표합니다. 현재 흥례문 밖 서편에는 국립고궁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고, 경복궁 내 향원정의 동편에는 국립민속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복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은 경복궁과 창덕궁, 종묘의 사이에 위치한 지역으로 서울 600년 역사와 함께해온 우리의 전통 거주 지역입니다. 거대한 두 궁궐 사이에 밀접하여 전통한옥군이 위치하고 있으며, 수많은 가지 모양의 골목길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6백 년 역사도시의 풍경을 극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통문화체험관이나 한옥음식점 등으로 활용이 되어 간접적으로나마 조선시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광장시장)
1904년 고종제위 41년 을사조약 체결 후 실질적으로 주권행사는 일본이 장악했고 따라서 경제침략 정책을 기도한 바 그 한예로서 남대문시장 경영권 장악하였고 경제적인 돌파구로 새롭게 문을 연 것이 종로의 광장시장입니다. 1905년 우리 나라 최초의 상설 시장 이 탄생한 순간입니다. 원래 광장시장은 광교(너른 다리)와 장교(긴 다리) 사이를 복개하여 만들려고 했기 때문에 그 다리 이름의 첫머리를 따서 '너르고 긴'이라는 뜻의 광장(廣長)시장이라 이름 지었으나 배오개로 터를 옮기며 이전 이름의 한글 발음은 그대로 둔 채 '널리 모아 간직한다'는 뜻을 새로 담아 현재의 광장(廣藏)시장이 되었습니다.
서울역사박물관

광장시장

관광시간

약 8~9시간

주요활동

역사와 문화 탐방

이동범위

약 5km

서울로 7017-태권도체험-한강크루즈-홍대거리

09:00~19:00

(태권도)
세계인이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태권도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2018 태권도 상설공연」이 2018년 5월4일부터 10월까지 매주 목~일(목 15:00~15:25 / 금~일 13:00~13:25, 15:00~15:25)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진행됩니다.
정통 태권도가 가지고 있는 강인함과 내적 절제의 태권도 정신 뿐 아니라, 숙련된 기술을 보유한 태권도인들의 화려한 동작과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로 7017)
1970년에 준공되어 서울역 동부와 서부를 잇던 서울역 고가도로는 당초 안전문제로 철거 위기에 놓였으나, 철거 대신 지역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고가도로를 재활용하는 <서울로7017>가 추진되었고, 고립되었던 서울역 일대를 연결하여 '보행길'로 재생하였습니다.
'서울로 7017' 이라는 이름은 '1970년에 만들어진 고가도로가 2017년에 다시 태어나고, 1970년대 차량길에서 17개의 사람길로 재탄생하는 1970년대에 만들어진 17m 높이의 고가'라는 의미를 모두 담은 이름입니다.
또한 서울로 7017에는 관광안내소 및 카페부터 목련무대, 달팽이극장, 장미무대, 방방놀이터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쉬고 거닐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645개의 원형화분에 총 228종의 24,085주의 다양한 수목을 식재한 아름다운 공중정원으로 조성되어있습니다.

(한강크루즈)
한강 유람선은 1986년 10월 26일, 서울특별시의 중심부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유람선을 첫 취항하여 운항을 개시하였습니다.
(주)이랜드크루즈는 한강이라는 천혜의 도심 속 자원을 문화와 관광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테마파크로 개발, 서울을 상징하는 명소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한강을 전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육성, 발전시키기 위하여 외국인들에게도 친근하고 직접적 의미 전달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홍대거리)
홍대 정문에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서면 마치 갤러리에 들어선 듯한 착각을 일으킬 만큼 대담하고 예술적인 벽화들이 길 양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홍대 벽화거리는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주변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아 조용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태권도 체험

서울로 7017

관광시간

약 8~9시간

주요활동

태권도체험, 서울로 7017 및 홍대거리 탐방

이동범위

10km

파주 DMZ-프리미엄 아울렛-MBC월드

09:00~19:30

(DMZ)
Demilitarized Zone’의 약자인 DMZ는 ’비무장지대‘라는 뜻으로 ’국제조약이나 협약에 의해 무장이 금지된 지역‘을 말한다. 우리나라에서의 DMZ는 1953년 7월 27일에 조인된 정전협정 제1조 1항(군사분계선과 비무장지대)에 근거해 ’1개의 군사분계선을 확정하고 쌍방이 이 선으로부터 각기 2Km씩 후퇴함으로써 설정된 공간‘으로 정의된다. 휴전 상태인 남북한의 군사적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군사적 완충지대 역할을 하는 것이다.
DMZ는 군사분계선에서 남쪽과 북쪽으로 각 2Km씩, 총 4Km 폭의 공간이다. 한반도를 가로지르는 DMZ의 길이는 서해의 임진강 하구에서부터 동해의 고성군 명호리에 이르기까지 약 248Km(155마일)이다. 서울시 면적의 1.5배이며 한반도 전체 면적의 1/250에 해당하는 공간이다.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국적인 경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공연•편의 시설 등으로 쇼핑의 재미와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명실상부한 경기 북부 지역 쇼핑 관광 랜드마크이다. 서울에서 3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아울렛 주변으로는 헤이리 예술마을,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파주 영어마을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파주 장단콩 등 별미 음식도 가득하다.

(MBC월드)
MBC월드는 MBC의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을 직접 체험해보며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방송사 최초의 방송 테마 파크이다. M zone에서는 뉴스 체험, 댄스 체험, 가든 스튜디오 등이 있으며, B zone에는 MBC 대표 프로그램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MBC 명품 콘텐츠관, MBC 브랜드 스토어 등이 있다. C zone에는 MBC 인기 프로그램명으로 된 다양한 어트랙션 등이 있다. 4층에는 사극 프로그램에 나왔던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체험 해볼 수 있는 사극체험실이 7층에는 뉴스 준비 과정을 볼 수 있는 보도국관람실이 있다. 야외에는 스타스트릿과 스타의 거리가 꾸며져 있다.
DMZ

MBC월드

관광시간

8~9시간

주요활동

DMZ 투어, 한류드라마 체험

이동범위

약 125km

남이섬-강촌레일바이크-명동거리

09:00~19:30

(남이섬)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강원도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이다. 1965년 수재 민병도 선생(1916~2006)이 토지를 매입, 모래뿐인 불모지에 다양한 수종의 육림을 시작하였다. 1966년 경춘관광개발주식회사를 설립, 종합휴양지로 조성하여 오던 중, 90년대 말 금융위기로 인한 불황을 극복하고자 2000년 4월 주식회사 남이섬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관리해 오고 있다.
1960~90년대에는 최인호의 <겨울나그네> 촬영지 및 강변가요제 개최지로 알려져 행락객들의 <유원지>로 인식되어 왔으나, 2001년 12월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성공으로 대만,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권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문화관광지>로 탈바꿈하였고, 최근에는 북미, 유럽, 중동에서의 관광객뿐 아니라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가장 찾고 싶어하는 청정환경의 <국제적 관광휴양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강촌레일바이크)
2010년 12월 20일, 경춘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서 70여 년간 서울과 춘천을 이어주던 경춘선 무궁화호 열차는 폐선되었다. 사랑과 추억을 싣고 달려온 경춘선 열차가 멈춰선 자리에 생겨난 강촌 레일파크는 빼어난 경관의 북한강변을 따라 레일바이크로 달리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명동거리)
명동은 거대 쇼핑도시를 연상케하는 공간이다. 일반적으로 명동 거리는 지하철 4호선 명동역에서 을지로, 롯데백화점으로 이어지는 약 1km 정도의 거리를 말한다. 이곳에는 각종 브랜드매장, 백화점, 보세가게 등이 밀집되어 있다. 유행의 메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남대문이나 동대문보다는 질이 좋은 브랜드가 많이 모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백화점으로는 가까이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있으며, 명동거리에는 눈스퀘어(Noon Square), 명동밀레오레, 엠플라자(M Plaza)와 같은 쇼핑몰이 있다. 각종 브랜드숍은 중앙거리를 비롯해 사이드 골목에 밀집되어 있다.
남이섬

강촌레일바이크

관광시간

8~9시간

주요활동

남이섬 숲길 걷기, 레일바이크 체험

이동범위

약 16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