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ur> 워킹투어

동이투어의 강력추천 투어 ‘워킹투어’

  1. 틀에 박힌 똑 같은 패키지여행이 아닌 서울을 조금 더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2. 전문 지식투어 가이드가 투어 중 궁금한 사항을 친절히 해소해 드립니다.
  3. 차를 타면 놓치기 쉬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흠뻑 느껴보세요.
  4. 무선송수신기를 사용하여 지식투어가이드의 친절한 설명을 편안하게 전해드립니다.
  5. 끊임없는 학습과 풍부한 경험으로 다져진 동이투어만의 전문 지식투어 가이드와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하루 동안 함께 체험해 보는 최상의 투어가 될 것입니다.


워킹투어


* 각 일정을 클릭하시면 해당장소의 사진과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전투어

2호선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로 나오시면 검은색 조형물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모임시간에 맞춰 오시면 됩니다.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

09:00

토산품, 민속공예품, 패션 상품 등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있는 지하상가로 서울에서 유래가 깊은 지하상가입니다. 다양한 물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소공동
지하상가

09:20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의 행정을 담당하는 곳으로 현재는 신축 건물로 이전을 하고 도서관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옛 시장실 등을 개방해 일반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여러가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청
(옛 시장실)

09:30

지금으로부터 700년 전 호우 시 천이 넘치는 현상을 개선하고자 만든 천이라 하여 개천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근대의 빈민가에서 현재 서울의 많은 시민들이 애용하는 장소로 바뀌기까지의 과정을 지식가이드가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청계천

10:00

서울시민들의 소통의 장인 광화문광장과 광장을 지키고 있는 이순신장군과 세종대왕의 동상을 보고 각 동상 지하에 마련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가장 추앙 받는 위대한 두 영웅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광화문광장
세종이야기
충무공이야기

10:30

조선의 법궁인 경복궁의 정문으로서 궁으로 들어가는 가장 큰 문입니다. 이 문을 지키는 수문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광화문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광화문 앞 수문장과 기념촬영 (화요일 : 덕수궁 대한문으로 대체)

11:00

고궁박물관은 조선왕실의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4만여점의 문화재를 소장하고 있으며, 새로 단장한 전시공간에서 격조 높은 왕궁의 보물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왕실의 문화재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고궁박물관
(화요일 : 대한민국 역사박물관으로 대체)

11:30

오전투어의 종료 지점이자 오후투어의 시작 지점인 5호선 경복궁역5번출구입니다. 고궁박물관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복궁역
5번출구

12:00

오후투어

오전투어의 종료 지점이자 오후투어의 시작 지점인 5호선 경복궁역5번출구입니다. 고궁박물관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복궁역5번출구

13:00

서울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는 몇 개 남지 않은 재래시장 중 하나로 전형적인 전통시장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조선시대로 돌아가 엽전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체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통인시장

13:15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거주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청와대입니다. 여기에서 청와대를 배경으로 기념촬영 및 전시장을 관람 할 수 있습니다.

청와대사랑채
및 청와대 앞길

14:00

아기자기한 카페와 여러 상점들이 주변 풍경과 잘 어울리는 삼청동 길입니다. 많은 연인과 관광객들로 언제나 붐비는 삼청동길을 걸으며 잠시 낭만에 빠져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삼청동길

14:40

“The survivor of KOREAN war.” 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곳. 620년의 나이에 걸맞지 않는 서울의 도시모습 중 그나마 나이에 어울리는 곳이 북촌한옥마을입니다.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만 찾으려는 시대에서 다시 옛 것의 소중함과 선조들의 지혜로움을 느끼며 사는 조그마한 언덕마을 북촌한옥 마을은 실제 서울시민이 사는 정감 있는 전통건축물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마을입니다.

북촌한옥마을

15:10

북촌한옥마을을 둘러 본 후 현실로 돌아오기 전에 한국의 전통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티타임

16:00

한국 우편사업의 발상지인 우정국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어보고 바로 옆에 위치한 한국 불교의 중심 사찰인 조계사에 들려 한국 전통 불교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불교와 관련 된 여러가지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우정국 및조계사

16:30

워킹투어의 마지막 코스인 인사동은 경복궁과 창덕궁 사이에 위치한 500M 남짓 길이의 전통문화거리입니다. 여러 예술품 및 고미술품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족들과 동료들에게 한국의 전통 선물을 준비하시고자 한다면 이곳에서 준비하세요

인사동

17:00


투어정보


투어시간
오전투어 : 09:00 ~ 12:00
오후투어 : 13:00 ~ 17:30
종일투어 : 09:00 ~ 17:30
인원
최소 2명 이상 출발, 최대 오전, 오후 각 10명
요금
오전 : 75,000원/인(2인기준)
오후 : 95,000원/인(2인기준/ 전통차 제공)
종일 : 145,000원/인 (2인기준, 중식 및 전통차 포함)
3인 이상 신청 시 요금 별도문의
포함사항
전문가이드, 전통차(오후 및 종일 투어시), 점심(종일투어시)
출발장소
오전, 종일 :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
오후 : 3호선 경복궁역 5번 출구
도착장소
오전 : 경복궁역
오후 : 인사동 (안국역)
종일 : 인사동 (안국역)
투어운영일
매주 월~일 (연중 무휴)
투어특징
1. 본 상품은 동이투어만의 차별화 된 투어 상품입니다.
2.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놓칠 수 있는 서울의 풍경을 걸으면서 서울을 느껴보세요.
3. 전문 지식가이드가 관광명소뿐만 아니라 한국의 일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안내사항
1. 본 상품은 워킹투어로써 차량 없이 도보로 이동합니다.
2. 오전은 약 3km, 오후는 약 5km 정도를 걷습니다.
3. 편한 복장과 신발을 준비해주세요.
결제안내
신용카드(국내,외)와 현금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은 공급가액 기준이며, 세금계산서 및 국내 카드결제에 따른 10%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투어 이용방법

첫째, 먼저 투어하고자 하는 날짜를 정해주세요
둘째, 일정 및 본인의 체력에 맞게 오전과 오후, 종일코스를 선택하세요 저희는 종일코스를 추천하여드립니다.
셋째, 위에서 결정하신 사항들을 토대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넷째, 보내주신 신청서를 바탕으로 투어 가능여부를 확인 후 확정 메일을 보내드립니다.